회복의동산교회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회복의동산교회 로그인-행정교적
교회소개 알림 예배 제사장기도/기도의집 DNA 교육부서 선교
로그인/로그아웃 회원가입 사이트맵 찾아오시는길 행정 교적
회복의동산교회 > 알림 > 자유게시판
 
작성일 : 16-06-28 00:22
목사님 반갑습니다
 글쓴이 : 정순희
조회 : 267  
목사님 동영상을 우연히 접했는데 마치 저의 일처럼 와닿아 글을 남깁니다.
어디 설교인지는 잘 모르겠지만 부르심의 목적에 대한 설교였던 것 같습니다.
저는 에베소서1장17-18절을 기도하고 오던 중 교회성경퀴즈에 나가게 되었고 거기서 1등을 하면서 남편과 무지싸웠습니다.
왜 성경을 보고 외우느냐 공인중개사를 해서 밥먹고 살게 자격증이나 따라고 ~ 그래서 저는 왜 내가 해야되냐고  매일 싸우다 새벽기도40일을 작정하며 나가게 되었습니다. 그러다 내 마음에 변화가 오게 되고 아~ 내가 지금하고 있는 일이 힘들다고 하나님 한테 기도하며, 도대체 내가 무엇을 해야하는가 기도했던 것들이 생각나면서 그래 더 많은 시간과 물질을 통해 그리고 내가 그 토록하고 싶었던 전도를 할 수 있겠구나 생각하며 하나님께 기드온이 기도했던 것처럼 표적을 보여 달라고 기도했습니다.  그것은 학원생을 모집하는 현수막을 보여 달라고 기도했는데 정말 교회가는 길에 붙어 있었던 겁니다. 그리고  이 소원이 도대체 어디서 왔나 물었을때 빌립보서 2장13절 말씀으로 감동을주셨습니다. 분식집 김밥나라를 하면서 동영상 강의를 들으며 1차 2차를 준비했습니다.
 하나님께서 소원을 주시고 인도하신 길이라 평탄할 줄알았습니다. 그러나 그건 결코 쉬운 일은 아니였습니다. 아예 내 삶에 여러가지 일들로 절망이 찾아왔습니다. 절망으로 있던 저에게 우연히 인도된 금요기도회에서 사도행전 말씀 27장13-26절 말씀을통하여 내가 의도하지않은기쁨과 감사로 다시 모든 걸 회복하게 하시고 공부도 감사로 할 수 있게 하셨습니다. 그리고 작년에 1차 합격하고 올 해2차를 다시 준비하고 있습니다. 정말 신기한 것은 작년에 그 힘들때는 2회 열려야할 성경퀴즈가 작년에는 열리지 않았고 2014년에는 가을에 있던 퀴즈 가올해는6월에 있었답니다. 그것은 공인중개사를 시작하기 위해 표적을 보여 달라고 현수막을 보여달라고 한 때는 그시험이 바로끝나고 수험생들을모집하는 기간과 우연히 맞았다는 겁니다. 올해 6월에 열린성경퀴즈 1위와 공인중개사 모의고사를 학원을 통해봤는데 학원생들을 제치고 동영상으로한 제가 1등 소식을 같은 날 접하게되었습나다.
  목사님 통해 받은 은혜가 결코 우연이 아니였고 에베소서 말씀 그리고 빌립보서말씀  그리고 제 속에 있는 전도자를 향한 꿈이 결코 우연이 아니라는 생각이 들어 글을남깁니다. 저도 말씀을 붙잡고 기도하고 있는데 비슷하다는생각도 들고 회복의동산교회에는 더욱 풍성한 하나님의 말씀들이 있고 또 더 나아가 이제 또 무엇을 향하여가야 하는가 답이있을것같다는생각이듭니다.
 저는 요즘 에스겔36장말씀과 디모데후서2장20-21절로 말씀기도합니다. 제가 섬기는 교회는 고신인데 여러 측면에서제약이 있지만 그래도 여기까지 인도해주신 하나님께 감사합니다.  제가 만나지못하고 알지 못한 하나님을 목사님통해 더욱 풍성해 질 것에 감사합니다. 만남을 주신 하나님께 감사 드립니다.

게시판관리… 16-07-03 08:22
 
귀한 고백 감사합니다.
 
   
 


인사말
회복의동산교회소개
목적과비전
사진으로 보는 교회일지
찾아오시는길
행사
교회소식
자유게시판
사진나눔
예배시간안내
주일오전예배
주일오후예배
수요예배
목요영성
외부강사설교
간증
제사장 기도
기도의 집 소개
성경으로 기도하기
자료실
교육부서소개